티스토리 뷰

반응형


엘지 유플러스 개인정보유출 여부 조회 바로가기

평소에도 스팸 문자가 많이 오는데, 이번 유플러스 개인정보유출 사태로 더 많은 스팸 문자가 오는 것 같아요.
개인정보유출 여부 조회를 하려고 엘지 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해도 정확하게 안내가 되어 있지 않네요.

팝업이나 메인화면에 개인정보유출 조회 바로가기가 있을 거란 저 만의 착각이었습니다.

반응형


엘지 유플러스 개인정보유출 여부 조회 바로가기는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링크를 통해 바로 홈페이지 접속 없이 조회 가능 해요.

엘지 유플러스 로고

>> 엘지 유플러스 개인정보유출 관련 YTN 기사 <<



↓↓↓↓↓↓↓↓ 엘지 유플러스 개인정보유출 조회 바로가기 ↓↓↓↓↓↓↓↓

모바일에서도 조회가능

엘지 유플러스 개인정보유출 조회 바로가기


조회하기 화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휴대폰 번호 입력 및 인증 / 조회만 진행하면 됩니다.





저는 스팸 문자가 많아 개인정보유출 되었다고 생각했는데, 조회 결과는 이상이 없네요.
다만, 이미 여러 경로에 의해 유출되었다고 생각은 하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모두 개인 정보 보호에 힘 써길 바라겠습니다.

엘지 유플러서 개인정보유출 조회 결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