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포츠

여자배구 일정 순위

굿앳인포 2022. 1. 21. 21:25
반응형

V리그 2021-2022 여자배구는 202110167개 팀으로 시작을 했습니다. AI페퍼스(페퍼저축은행, 광주)팀이 새로 생겨 현재 7개 팀으로 운영됩니다. 여자배구 7개팀은 GS칼텍스, 한국도로공사, 현대건설, 흥국생명, KGC인삼공사, IBK기업은행 그리고 페퍼저축은행입니다.  6라운도로 여자배구는 운영되며, 각 팀별 36경기 진행됩니다.

 

여자배구 팀 앱블럼

 

여자배구 일정

오늘까지 IBK기업은행과 KCG인삼공사 경기를 끝으로 4라운드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올스타전 휴식기를 갖고 5라운드는 128일부터 다시 시작됩니다.

 

[5라운드 여자배구 일정]

 

여자배구 5라운드 일정.

 

[6라운드 여자배구 일정]

여자배구 6라운드 일정

 

여자배구 순위

4라운드 24게임을 마친 현재 순위입니다.

현대건설이 231패로 1위이며, 한국도로공사가 2위를 마크하고 있습니다. 현대건설의 1패는 한국도로공사에 당했습니다. 작년 우승팀 GS칼텍스는 3위이며, 그 뒤 KCG인삼공사가 4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최근 5연패의 늪에 빠졌습니다. 흥국생명, IBK기업은행, 신생팀 페퍼저축은행 순입니다. 페퍼저축은행은 2승을 했고, 2승 모두 IBK기업은행을 상대로 승리했습니다.

 

여자배구 순위
여자배구 순위

 

심판 재량 비디오 판독이 올해 첫 도입되었습니다. 기존 부심과 협의하는 과정보다 더 공정하고 경기 시간 단축에 큰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 웰뱅톱랭킹

프로배구 공식 경기 기록을 점수로 환산하여 선수의 능력을 평가할 수 있는 신개념 선수 평가시스템으로 웰컴저축은행에서 도입한 랭킹 제도입니다. 성적별 점수 배점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여자배구 성적별 점수 배점 기준표

 

여자배구 웰뱅톱랭킹 순위

여자배구 웰뱅톱랭킹 순위

 

 

도드람 2021-2022 남여배구 V리그 올스타전

올스타전 경기 개요와 남자 여자 올스타전 참가 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상 여자배구 일정 순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경기 결과 및 경기 분석까지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