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KGC인삼공사 vs IBK기업은행 상대전적

5라운드 양팀 첫 경기가 1월 30일 일요일 KGC인삼공사 홈에서 IBK기업은행 경기가 진행되었습니다. 4라운드 마지막 경기에서 서로 맞붙은 양팀인데, 이전 경기에선 IBK기업은행이 세트 점수 3-0으로 승리를 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KGC인삼공사가 이기면 긴 연패를 탈출하게되며, IBK기업은행이 승리를 하면 이번 시즌 첫 연승을 하게되어 관심이 큰 경기였습니다. 

 

KGC인삼공사 vs IBK기업은행 최근경기

KGC인삼공사는 최근 10경기 2승 8패로 팀 분위기가 많이 나쁩니다. 원인중 하나는 염해선 선수 부상 이후 토스가 불안정하여 공격 성공률이 떨어진다는 데다 주 공격수 이소영 선수의 부진이 원인으로 판단됩니다. IBK기업은행은 팀 내부 문제로 인해 성적이 좋지 못하며, 기복이 심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양팀 모두 어수선한 분위기 속에 각 팀마다 승리가 필요한 이유가 분명해서 박빙의 승부가 예상되었습니다. 

 

KGC인삼공사 vs IBK기업은행 경기결과

KGC인삼공사와 IBK기업은행 경기는 예상과 같이 박빙의 경기로 진행되었습니다. 세트 점수 3-2로 IBK기업은행이 승리하였으며 시즌 2연승 달성을 한 경기입니다. 경기 초반 KGC인삼공사가 경기를 주도하는 양상이였으나, IBK기업은행은 블로킹 덕점으로 KGC인삼공사의 일방적인 리드를 허락하지 않았으며, 4세트부터는 막강한 브로킹을 통한 손쉬운 득점을 통해 경기 분위기를 완전히 뒤집었습니다. 

 

양팀 모두 비슷한 경기 결과를 나타냈는데, 블로킹 득점이 2배 많은 IBK기업은행이 승리를 했습니다. 더불어 IBK기업은행 표승주 선수는 공격성공류 57%, 27득점을 올려 이번 승리의 수훈선수로 뽑혔습니다.  KGC인삼공사 옐레나 선수는 30득점을 올렸으나 뒷바침해줄 이소영 선수의 공격 성공률 35%, 리시브 효율 30%대로 너무 쳐져 승리까지 이어지기는 어려운 경기였습니다.  

경기결과

 

KGC인삼공사는 최근 6연패로 3위 GS칼텍스와 승점 11점 차이가 나게되었으며, 포스트시즌 진출은 어려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불어 IBK기업은행도 초반 팀 내부 문제로 승점을 획득하지 못했기 때문에 시즌 순위는 6위로 마무리될 것 으로 예상됩니다. 

KGC인삼공사는 2월 3일 신생팀 페퍼저축은행과의 경기로 더 적극적으로 경기하여 반드시 승리를 해 분위기 반전이 필요할 것으로 보이며, IBK기업은행은 2월 2일 홈에서 2위 한국도로공사와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3위 GS칼텍스와의 격차를 벌려야하는 한국도로공사, 3연승에 도전하는 IBK기업은행의 경기도 정말 재미있을 거 같네요. 

 

 

여자배구 웰뱅 톱랭킹 순위 입니다. 

 

여자배구 일정 - 5라운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