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2년 2월 6일 도드람 여자 프로배구 IBK기업은행과 페퍼저축은행 경기 결과입니다. 더불어 여자배구 웰뱅 톱랭킹 순위도 업데이트 드립니다.

 

[시즌 상대 전적]

페퍼저축은행은 시전 2승을 모두 기업은행으로부터 거뒀습니다. 최근 경기도 3-0으로 승리를 거뒀네요. 기업은행만 페퍼저축은행에 패배를 당한 팀이며, 4라운드에도 졌기때문에 리벤지에 대한 의지도 강한 경기였습니다.

 

[시즌팀별 경기 결과]

기업은행은 최근 5경기 4승 1패로 확실한 체질 개선에 성공했습니다. 이 기간동안 1패가 페퍼저축은행 상대로 패했기 때문에 더욱 아쉬움이 남는 결과라고 생각되네요. 최근 산타나, 김희진, 표승주 3명의 공격수가 두자리수 이상 득점에 성공하면서 경기를 쉽게 풀어나가고 있어, 오늘 재대결에서도 기대해 볼 수 있는 경기였습니다. 

 

페퍼저축은행은 최근 5경기 1승 4패, 10경기로 범위를 넓혀도 1승 9패로 승리에 대한 기대를 하기 어려운 상태입니다. 서버 리스브에서 고전하면서 공격의 실마리를 풀기 어렵고, 또한 중요한 시점 범실이 팀 경기력 저하로 이어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범실 관리가 전혀 되지 않고있습니다.

 

[2월 6일 일요일 경기결과]

IBK기업은행과 페퍼저축은행 5라운드 경기에서는 기업은행이 세트 점수 3-0으로 손쉽게 승리했습니다. 기업은행은 이로써 시즌 4연승을 내달렸습니다. 이로 인해 최근 주춤하고 있는 흥국생명과 승점 3점으로 좁혀 5위도 가시권에 들어온 상태입니다. 

오늘 경기도 산타나 선수의 활약이 돋보였습니다. 24득점 공격 성공율 67.7%로 공격을 이끌어갔고, 표승주와 김희진 선수도 11득점으로 산타나의 어깨를 가볍게 했습니다. 

팀 공격 성공율 51%를 앞세워 어려움 없이 승리로 이글었습니다. 

 

올 시즌 배구도 거의 막바지를 향해 달리고 있습니다. 신생팀 페퍼저축은행의 김형실 감독은 속공 플레이가 안되고, 이동 공격도 다 읽혀 어려운 경기를 했다고 밝히며, 남은 경기에서는 상황을 보고 젊은 선수들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시간을 주겠다고 했습니다. 앞으로 박사랑, 서채원, 김세인 등 신인 선수를 경기장에서 더 볼 수 있을거 같으며, 내년 시즌을 준비하는 의미로도 해석될 수 있겠습니다. 

경기결과
경기결과

 

 

[여자 프로배구 순위]

흥국생명이 최근 6연패를 하는 동안 기업은행은 4연승을 하였습니다. 이로인해 5위와 6위의 승점차이는 3점으로 좁혀졌습니다. 

한국도로공사가 이전 경기에서 승리를했고 GS칼텍스는 패배를하여 승점을 좁히지 못하고 4점으로 간격이 다시 벌어졌습니다. 2위와 3위, 5위와 6위 순위 대결에 관심을 두고 배구 경기 관람하며 더욱 흥미진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기업은행의 상승세는 누구보다 무섭습니다. 라이트로 옮긴 김희진의 힘 있는 공격이 유효하고, 표승주의 경기력도 꽤 올라온 상태입니다. 더불어 산타나의 공격 득점도 최근 20점을 상회하여 공격을 통해 득점을 올릴 수 있는 팀으로 변하였습니다. 시즌초 페퍼저축은행에게 패하며 꼴지 다툼의 대상팀이였지만, 최근 4연승을 통해 중위권 도약에 불씨를 살리는 상황까지 연출하게되었네요.

 

[여자 배구 웰뱅 톱랭킹 순위]

 

[여자 배구 웰뱅 톱랭킹 센터 순위]

 

 

ibk기업은행

반응형
댓글